2019년 1월 3일 목요일

페이커 5SKT 만났다! 아니 팀이 왜 이래 라면서 미드 럼블 뽑는 페이커?? ㅋㅋㅋㅋ / Faker Teddy Effort Crazy vs Clid

페이커 5SKT 만났다! 아니 팀이 왜 이래 라면서 미드 럼블 뽑는 페이커?? ㅋㅋㅋㅋ / Faker Teddy Effort Crazy vs Clid

태그:
Tags :
    Crazy
    5SKT
    페이커??
    ㅋㅋㅋㅋ
    럼블
    Effort
    아니
    Faker
    팀이
    만났다!
    Teddy
    페이커
    왜
    Clid
    미드
    라면서
    vs
    뽑는
    이래

이슈 영상 입니다.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, 공감!
이슈 영상 소식을 듣기 원하시면 이웃추가!

1812270547



My Blog URL : selam14atdatang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[신천지] CBS 방송 반증보고서, 7, 8부

    [신천지] CBS 방송 반증보고서, 7, 8부 Tags :     방송     반증보고서,     7,     [신천지]     8부     CBS   1907040538     My Blog URL : selam14atdatang.blogsp...